쉐어하우스를 목적으로 건축가가 직접 설계하고 신축한 집입니다.
1층에 넓고 쾌적한 공용공간(거실, 주방, 식당)과 6개의 화장실 그리고 세탁기 및 가스건조기, 정수기, 커피메이커 등 편의시설과 함께 편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주거공간입니다. 특히 1층 식당 앞의 옥외데크가 있어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으며 옥상에도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어 입주자들의 귀중한 휴식공간이 될 것입니다.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 입주자와,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한국인 입주자들이 자연스럽게 상호 교류하며 자연스럽게 언어도 습득할 수 있는 그런 글로벌한 쉐어하우스에서 생활하는 꿈을 꾸고 있다면 Bauhaus로 오세요 :)
홍대입구역 3번출구 방향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하고 홍익대,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에서 공부하시는 학생분들, 홍대, 신촌을 비롯한 2호선 라인과 상암동 및 을지로 등으로 출근을 하는 직장인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거주지입니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연남동에서 생활하며 인근 맛집과 명소를 돌아다니고 연트럴파크에서 친한 벗들과 여가를 즐길 수 있고 주말에는 홍대에서 신나게 홍대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바우하우스 쉐어하우스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하우스 이벤트
룸 'F' 특별할인(2월 1일- 4월1일, 2019)
내용
:
룸'F'를 한시적으로 30만원/월 에 특별할인가를 제공합니다.
대상
:
이벤트 기간
:
2019-01-22 ~ 2019-02-20
운영자 소개
바우하우스
1개 하우스 운영중 | 운영시작 2017
연남동에 위치한 바우하우스는 신축건물로서 지난 3년간 게스트하우스로 운영되었고장기 숙박을 위한 쉐어하우스로서 17년 7월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외국인 및 외국어를 배우고자 하시는 한국분들을 환영합니다. 공용공간과 외부에 총 7개의 CCTV가 있어 안전하며 이불과 배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월세는 방에 따라서 43만원에서 55만원 이며 수도, 전기, 가스, 욕실/주방 및 세탁실 비품 및 공용공간 청소비용 등이 모두 포함된 관리비는 1/n로 계산되지만 대략 3만 5천원에서 4만원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