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앤리드] 현지인이 알려주는 한국생활의 팁
한국에서 만나는 터키, 케르반 베이커리
한국의 형제의 나라 터키를 아시나요? 아시아와 유럽의 중간에 위치한 터키그 두 문화가 융합되어 있어 특별한 가치를 지니는 국가인데요.
다양한 민족의 식문화가 섞여있어 세계 3대 미식 국가 중 하나로 통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달콤한 디저트가 유독 발달해있죠.
한국에서 맛보는 터키의 달콤함! 이번에 저희가 소개할 곳은 너무나도 유명한 이태원의 맛집, 터키쉬 베이커리 케르반 입니다.
터키의 디저트는 더운 날씨 기력보충과 오랜 보관을 위해 달게 만드는 중동 식문화의 영향을 받았고, 그 전통적인 레시피가 지금까지도 사용되며 또 사랑받고 있는데요.
지리적으로는 한국에 위치해있지만 케르반 베이커리전통 터키식으로 만든, 정말 터키스러운 빵과 달콤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풍부한 향의 솔티쿠키스윗쿠키부터 겹겹이 쌓인 달콤함이 일품인 바클라와, 쫀득한 카다이프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푸딩까지! 수십가지의 먹거리들이 눈길을 사로잡죠.
살면서 꼭~ 한 번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라는 로쿰(터키쉬딜라이트)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맛봐도 괜찮겠죠?
상상 이상의 달콤함으로 미각을 황홀하게 만드는 터키 디저트는 쌉싸름한 터키쉬 커피터키쉬 홍차 차이를 곁들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터키쉬 베이커리 케르반이태원역 3번 출구 약 200m 앞 우측에 위치해있답니다. 이번 주말 이태원에서 달콤하게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2016.02.25, 오PR

컴앤리드 매거진